본문 바로가기

HOLLYS COFFEE

  • 멤버십 로그인
  • 멤버십 가입
  • 고객센터
  • English
  • chinnise
  • Franchise
  • Academy
  • business
  • 메뉴 메뉴
  • 할리스 몰 할리스 몰
  • 멤버십 멤버십
  • 이벤트 및 공지 이벤트 및 공지
  • 매장 매장
  • 할리스 소개 할리스 소개
  • 개인정보 처리방침
  • 서비스 이용약관
  • 멤버십 이용약관
  • Membership
  • 할리스커피 멤버십 ‘CROWN’으로 다양한 혜택을 즐겨보세요
Home > HOLLYS > 멤버십 이용약관

멤버십이용약관

멤버십 이용약관 (2018년 3월 8일)
제1조 (카드명칭)
본 회원 카드의 명칭은 할리스커피멤버십카드(이하 “카드”라함)입니다.
제2조 (운영)
본 카드는 ㈜할리스에프앤비(이하 “당사”) 에서 운영하며, 서비스는 본 약관에 동의한 회원으로 구성됩니다
제3조 (목적)
본 약관은 ㈜할리스에프앤비가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필요한 이용 조건, 절차 및 ‘당사’와 ‘회원’간의 권리, 의무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1. 1.“할리스커피멤버십 서비스”라 함은 회원을 위해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그 개요는 본 약관 5조에 기술한 바와 같습니다.
  2. 2. “누적 포인트”라 함은 당사의 매장에서 제품 및 서비스를 구입할 경우 당사가 고지한 적립률에 따라 부여되는 포인트를 말합니다.
  3. 3. “가용 포인트”라 함은 회원이 적법하게 부여 받은 포인트 중 이미 사용한 포인트를 제외한 나머지 사용 가능한 포인트의 합계를 말합니다.
  4. 4. “할리스커피 멤버십회원(이하 “회원”)”이라 함은 할리스커피 매장에서 멤버십 카드 발급 또는 간편가입 후, 당사의 약관을 승인하여 할리스커피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통해 회원가입신청을 통해 멤버십 카드를 등록한 개인을 말합니다.
  5. 5. “단말기”라 함은 당사가 매장에 적립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설치한 정보통신용 기기를 말하며, 신용카드 단말기와 POS가 있습니다.
  6. 6. “카드번호”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당사가 부여한 고유숫자의 조합으로 총 16자리로 구성됩니다.
  7. 7. “CROWN(크라운)”이란 회원이 당사의 제품을 구매할 경우 당사가 고지한 방침에 따라 부여되는 혜택을 말합니다.
  8. 8. “간편가입”이란 “매장”에서 휴대전화번호 입력을 통해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한 것을 말합니다. “간편가입”은 가(假)가입 상태로 최대 5회까지 크라운 적립만 가능하며, 할리스커피 홈페이지에서 멤버십 가입을 완료해 주셔야 정상적인 멤버십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제5조 (할리스커피멤버십 서비스 개요)
  1. 1. 당사가 본 약관에 정해진 바에 따라 회원에게 제공하는 혜택은 아래와 같으며 할리스커피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본 약관에 정해진 제반 절차를 거쳐 회원으로 가입하여야 합니다. 단, 개별 서비스의 특성에 따라 일부 서비스의 이용조건, 이용범위 등이 제한되거나 회원에게 일정한 자격요건이 요구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당사는 그 제한 사항 및 자격요건을 회원에게 고지해 드립니다.
  2. ⅰ) 적립 서비스
    - 회원은 매장에서 상품/서비스를 구입하고 멤버십카드를 제시하면 ”크라운”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크라운”은 매장에서 상품/서비스를 구입한 시점의 매출금액에 대한 현장(매장)적립을 원칙으로 합니다.
    - 회원이 매장에서 상품/서비스를 구입하고 할리스커피멤버십 카드를 제시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카드 마그네틱 손상 등 현장 적립이 불가능 할 경우, 할리스커피멤버십 운영정책에 따라 할리스커피멤버십회원정보에 등록된 정보와 회원이 제시한 정보가 일치할 경우에 한하여 휴대전화번호 등 고객의 개인식별정보로 할리스커피멤버십 카드를 대신할 수 있습니다.
  3. ⅱ) 결제(사용) 서비스
    - 회원은 적립된 포인트를 사용하여 매장에서 상품을 구입 할 수 있습니다.
    - 휴게소점은 멤버십 적립은 가능하지만, 사용시에는 결제 금액 전체에 대한 포인트 결제만 가능하며, 타 결제수단과 혼용한 분할 포인트 사용 결제는 불가, 등급별 멤버십 추가 혜택인 사이즈 업, 샷, 시럽 추가 동시 적용이 불가합니다.
    - 단, 일부 휴게소점 및 특수매장의 경우 적립 및 포인트 사용 등이 제한/불가할 수 있습니다.
    - 포인트 사용시에는 고객님의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신분증 제시 요청 등 본인 확인을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제6조(약관개정)
  1. 1.본 약관은 수시로 개정될 수 있으며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 당사는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이하 "효력 발생일"이라고 합니다)로부터 30일 이전에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등을 아래에 규정된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하여 드립니다.
    1. ① SMS
    2. ② 할리스커피홈페이지(www.hollys.co.kr) 내 게시
    3. ③ 할리스커피모바일 홈페이지(m.hollys.co.kr) 내 게시
  2. 2. 당사가 SMS고지의 방법으로 본 약관이 개정된 사실 및 개정된 내용을 회원에게 고지하는 경우에는 회원이 당사에 기제공한 가장 최근에 제공된 휴대폰전화번호로 고지하며, 회원 가입시 SMS 수신 동의에 체크한 회원에 한해 발송됩니다.
  3. 3. 본 조의 규정에 의하여 개정된 약관(이하 "개정약관")은 원칙적으로 그 효력 발생일로부터 장래를 향하여 유효합니다.
  4. 4. 본 약관의 개정과 관련하여 이의가 있는 회원은 당사에게 통보함으로써 회원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단, 이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본 조 제1항 내지 제2항에 정해진 바에 따른 당사의 고지가 있은 후 30일 이내에 회원탈퇴를 하지 않은 회원은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5. 본 조의 통지방법 및 통지의 효력은 본 약관의 각 조항에서 규정하는 개별적인 또는 전체적인 통지의 경우에 이를 준용합니다.
제7조 (회원가입 및 할리스커피멤버십 카드 발급)
  1. 1.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은 당사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정해진 약관과 ‘개인정보의 수집, 제공 및 활용에 관한 동의’ 기타 동의가 필요한 사항에 동의함으로써 회원 가입을 신청합니다. 단, 만 14세 미만의 경우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2. 2. 카드발급은 당사의 매장에서 카드를 수령 후, 할리스커피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멤버십 페이지에서 정보등록을 완료함으로써 가입이 완료됩니다. 매장에서 발급받은 카드가 없는 경우에는 할리스커피 홈페이지에서 “모바일 멤버십 카드”를 발급 받아 가입을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3. 3. 회원은 회원자격을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4. 4. 본 조 제 1항에 따른 가입신청에 있어 ‘당사’는 ‘회원’의 종류에 따라 인증전문기관을 통한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으며, 본 조 제1항 및 제2항에 따라 가입된 회원 중 개인정보를 잘못 기입했거나 이름 등이 법적 절차에 의해 변경되었을 경우 증빙자료 제출/심사 후 명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5. 5. 카드의 분실/파손/사용정지 등의 상태 변경은 회원 자격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제8조 (할리스커피멤버십 카드의 이용 및 운용)
  1. 1. “회원”은 “매장”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하고 “할리스커피 멤버십 카드”를 제시할 경우 (할리스커피 멤버십 운영정책에 따라 회원 앞으로 등록된 휴대전화번호가 “할리스커피 멤버십 카드”를 대신할 수 있습니다.) 3,000원 이상의 영수증 1개당 크라운 1개가 적립 됩니다. 이전에 적립된 가용 포인트가 있을 경우, 당사의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10포인트 단위로 현금 대신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10 포인트 단위는 현금 10원에 해당하고, 포인트를 현금으로 환급할 수 없으며, 포인트로 제품 구매 시에는 해당 금액에 대해 추가 적립이 불가합니다.)
  2. 2. 멤버십 회원 등록을 완료하였거나, “멤버십 서비스”를 1회라도 이용한 “간편가입회원”은 본 약관의 모든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3. 3. “카드회원”은 이 카드를 타인에게 양도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으며 선량한 관리자로서의 주의를 다하여 카드를 이용, 관리하여야 합니다.
  4. 4. “회원”은 카드를 분실하였을 경우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카드 사용 중단 처리 후, 매장 방문 또는 온라인을 통해 재발급 할 수 있으며, 그렇지 않아 발생되는 손실에 대한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있습니다.
  5. 5. 당사가 정한 회원의 필수정보(이름, 생년월일, 연락처)가 누락되어 있을 경우 적립된 포인트 및크라운의 사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6. 6. 적립된 포인트 및 크라운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1년 이며, 이 기간 내에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 및 크라운은 1년 초과일 회사 영업 종료시간에 자동 소멸됩니다. 단, 회원의 자격은 계속 유지됩니다.
  7. 7. 회원이 현금, 상품권, 신용카드 등을 통해 결제를 한 후 하나 이상의 적립카드와 기타의 할인카드 및 쿠폰을 제시하고 이중으로 포인트 적립 또는 할인을 요구 하거나, 할인 또는 증정품(판촉물, 제품)제공 행사 참여시 적립을 요구했을 때, 고객에게 미리 공지된 약정에 따라 매장은 이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이때 회원은 매장의 요구에 따라 하나의 포인트제도 또는 할인제도를 선택하여야 합니다.
  8. 8. 적립된 크라운의 개수에 따라 등급이 나뉘며, 등급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드립니다. 각 등급의 혜택은 회사의 마케팅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멤버십 리플렛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제9 조 (적립포인트 및 크라운의 관리 및 권리)
  1. 1. 카드이용에 따른 적립포인트는 카드발급 후 최초 적립하는 시점부터 누적되어 적용됩니다.
  2. 2. 회원의 적립포인트는 회원에게 귀속된 금전적 권리이므로 당사는 이를 제3자에게 담보로 제공하거나 채무에 대한 변제로 충당할 수 없습니다.
  3. 3. “포인트” 및 “크라운” 적립에 오류가 있을 경우 “회원”은 오류 발생 시점부터 30일 이내에 “당사”에 정정신청을 하여야 하며 “당사”는 “회원”의 정정요청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조정을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은 이를 증명할 수 있는 구매 영수증이나 기타 자료를 제시하거나 또는 해당 “점포”로부터 명시적인 확인을 받아야 합니다.
  4. 4. 적립 포인트의 조회는 당사의 인터넷 홈페이지, 모바일 멤버십 페이지 또는 각 가맹점에 설치된 신용카드 단말기, POS에서 가능합니다.
제 10 조(카드의 분실 및 재발급)
1.회원이 카드를 분실, 파ㆍ훼손하였을 경우 매장을 방문하여 재발급을 받으시고, 반드시 온라인에 신규 카드 번호를 입력하셔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 신규 카드 번호 등록시, 기존 카드는 정지되며 기존 적립포인트는 재발급 시 신규카드로 이관됩니다.
제 11조(회원탈퇴 및 자격정지)
  1. 1. 회원은 언제든지 홈페이지 내 정보수정 페이지를 통해 회원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탈퇴 시, 멤버십 카드에 저장된 모든 혜택은 자동 소멸되며, 소멸된 혜택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2.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당사는 회원의 자격을 상실시키거나 1년 동안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단, ③호의 경우에는 별도의 통보 없이 자동으로 자격이 상실 됩니다.
    1. ① 회원가입 신청시에 허위의 내용을 기재한 경우
    2. ②포인트 부정적립, 부정사용 등 할리스커피멤버십 카드를 부정한 방법 또는 목적으로 이용한 경우
    3. - 부정적립이란 매장에서 회원이 실제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당해 회원에게 포인트가 적립된 경우(당해 매장에서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한 당사자의 동의가 있는 경우 제외) 또는 실제 구매액 이상으로 포인트가 적립된 경우를 말합니다.
    4. - 부정적립된 포인트는 회원 자격상실 통보와 동시에 소멸하고 이에 대하여 회원은 어떠한 권리도 주장할 수 없습니다. 또한 부당이익을 취한부분 즉, 부정적립포인트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경우 회원 당사자 또는 부정적립 동조자가 민형사상의 책임을 집니다.
    5. - 부정사용이란 회원이 부정적립한 적립포인트를 사용하거나 타회원의 동의 없이 타회원의 포인트를 임의로 사용한 경우를 말합니다.
    6. - 부정사용의 사유가 자신의 고의 또는 과실에 기한 것이 아님을 소명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당사는 회원의 소명 내용을 심사하여 회원의 주장이 타당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회원으로 하여금 정상적으로 할리스커피멤버십 카드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7. ③ 회원이 사망한 경우
    8. ④ 다른 회원의 할리스커피멤버십 카드 홈페이지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9. ⑤ 기타 본 약관에 규정된 회원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3. 3. 본 조 제1항에 의한 회원탈퇴 또는 제2항에 의한 회원자격상실이 확정되는 시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1. ① 회원탈퇴 요청일 또는 회원자격상실 통보일 현재, 회원탈퇴 요청일 또는 회원자격상실 통보일에 회원탈퇴 또는 자격상실이 확정됩니다.
      단, 회원 탈퇴 시, 탈퇴를 요청한 회원 또는 자격을 상실한 회원은 포인트에 대한 소유권을 포기한다는 의사표시를 한 것으로 간주하며, 회원탈퇴 요청일 또는 자격상실 통보일에 회원탈퇴 또는 자격상실이 확정됩니다.
    2. ② 사망으로 인한 자격상실의 경우에는 회원 사망일에 자격상실이 확정됩니다.
  4. 4. 본 조 제1항에 의한 회원탈퇴 시, 가용 포인트 및 모든 혜택은 자동으로 소멸되며, 포인트 소멸시점은 본 조 제 3항에서 정한 회원탈퇴 시점 및 회원자격상실 시점을 따릅니다.
  5. 5. 본 조 2항에 따라 회원자격을 상실된 경우에는 상실된 날로부터 1년간 재가입할 수 없습니다. 회원자격이 정지된 경우에는 해당 자격정지기간(1년) 동안 회원탈퇴 후 재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당사는 위 재가입이 제한기간 동안 회원의 재가입을 통제하기 위하여 해당 고객에 대해서만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성명, 주민등록번호 등)를 보관합니다.
제12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1. 당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당사에 귀속합니다.
  2. 2. 회원은 당사 홈페이지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당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3조 (할리스커피멤버십 카드의 서비스 중단)
할리스커피멤버십 카드 서비스를 중단하고자 할 때는 당사는 중단시점 최소 3개월 이전에 제 6조에 의거하여 회원에게 통보하며, 당사는 적극적인 포인트 사용을 촉진하는 활동을 합니다.
할리스커피멤버십 카드 서비스의 종료기준일은 회원에게 송부된 게시물에 명시된 일자로 합니다. 할리스커피멤버십 카드 서비스 종료일까지 사용되지 않은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제14조(분쟁조정 및 관할 법원)
본 약관에 따른 분쟁의 조정은 일반 상관례에 따라 회원과 당사가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합의가 안될 경우에는 본 약관과 관련한 제반 분쟁 및 소송은 서울중앙지방법원 또는 회원의 주소지 관할법원을 제1심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 [부칙]
  • 본 약관은 2018년 3월 8일부터 효력이 발생되며, 기존 약관에 동의한 고객은 제7조에 따른 고지를 받은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반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은 경우 본 약관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