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장 할리스 멤버십 이용약관 총칙
- 제1조 (카드명칭)
- 본 회원 카드의 명칭은 할리스멤버십카드(이하 “카드”라함)입니다.
- 제2조 (운영)
- 본 카드는 ㈜케이지에프앤비(이하 “당사”) 에서 운영하며, 서비스는 본 약관에 동의한 회원으로 구성됩니다
- 제3조 (목적)
- 본 약관은 ㈜케이지에프앤비가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필요한 이용 조건, 절차 및 ‘당사’와 ‘회원’간의 권리, 의무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 제4조 (용어의 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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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할리스멤버십 서비스”라 함은 회원을 위해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그 개요는 본 약관 5조에 기술한 바와 같습니다.
- 2. “할리스 멤버십회원(이하 “회원”)”이라 함은 할리스 매장에서 멤버십 카드 발급 또는 간편가입 후, 당사의 약관을 승인하여 할리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통해 회원가입신청을 통해 멤버십 카드를 등록한 개인을 말합니다.
- 3. “단말기”라 함은 당사가 매장에 적립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설치한 정보통신용 기기를 말하며, 신용카드 단말기와 POS가 있습니다.
- 4. “카드번호”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당사가 부여한 고유숫자의 조합으로 총 16자리로 구성됩니다.
- 5. “CROWN(크라운)”이란 회원이 당사의 제품을 구매할 경우 당사가 고지한 방침에 따라 부여되는 혜택을 말합니다.
- 6. “모바일앱”이란 할리스멤버십 서비스, 스마트오더 서비스 등을 이용하기 위한 애플리케이션입니다.
- 7. “스마트오더”란 회원이 매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 모바일앱을 통해 상품을 주문(회원이 스마트오더로 결제를 실시간으로 발주하는 것)하는 전자상거래 서비스입니다
제 2장 할리스 멤버십 서비스
- 제5조 (할리스멤버십 서비스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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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당사가 본 약관에 정해진 바에 따라 회원에게 제공하는 혜택은 아래와 같으며 할리스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본 약관에 정해진 제반 절차를 거쳐 회원으로 가입하여야 합니다. 단, 개별 서비스의 특성에 따라 일부 서비스의 이용조건, 이용범위 등이 제한되거나 회원에게 일정한 자격요건이 요구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당사는 그 제한 사항 및 자격요건을 회원에게 고지해 드립니다.
- ①) 적립 서비스
- 회원은 매장에서 상품/서비스를 구입하고 멤버십카드를 제시하면 ”크라운”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크라운”은 매장에서 상품/서비스를 구입한 시점의 매출금액에 대한 현장(매장)적립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상품/서비스를 구입한 시점에 적립하지 못하였을 경우 영수증을 지참하여 결제일 포함 7일 내에 해당 매장에 방문하여 기존의 결제를 취소 후 재결제 시 크라운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기존 결제 수단 필참) - 회원이 매장에서 상품/서비스를 구입하고 할리스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카드 마그네틱 손상 등 현장 적립이 불가능 할 경우, 할리스 멤버십 운영정책에 따라 할리스 멤버십 회원정보에 등록된 정보와 회원이 제시한 정보가 일치할 경우에 한하여 휴대전화번호 등 고객의 개인식별정보로 할리스 멤버십 카드를 대신할 수 있습니다.
- ②) 결제(사용) 서비스
- 휴게소점은 멤버십 적립은 가능하지만, 멤버십 추가 혜택(사이즈업, 샷/시럽 추가) 및 멤버십 쿠폰 사용 등의 서비스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단, 일부 휴게소점 및 특수매장의 경우 멤버십 적립 및 멤버십 혜택 서비스 등의 제한(또는 불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③) 스마트오더 서비스
- 회원은 모바일앱을 통해 제공되는 스마트오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제 6조(회원탈퇴 및 자격정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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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회원은 언제든지 홈페이지 내 정보수정 페이지를 통해 회원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탈퇴 시, 멤버십 카드에 저장된 모든 혜택은 자동 소멸되며, 소멸된 혜택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당사는 회원의 자격을 상실시키거나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단, ③호의 경우에는 별도의 통보 없이 자동으로 자격이 상실 됩니다.
- ① 회원가입 신청 시에 허위의 내용을 기재한 경우
- ② 부정적립, 부정사용 등 할리스 멤버십 카드를 부정한 방법 또는 목적으로 이용한 경우
- 부정적립이란 매장에서 회원이 실제로 상품을 구매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해당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한 당사자의 동의가 있는 경우는 제외) 해당 회원에게 크라운이 적립된 경우를 말합니다. - 부정 적립된 크라운은 회원 자격 상실 통보와 동시에 소멸하고 이에 대하여 회원은 어떠한 권리도 주장할 수 없습니다. 또한 부당이익을 취한 부분 즉, 부정 적립한 크라운을 통해 쿠폰 등의 서비스를 제공받은 경우 회원 당사자 또는 부정적립 동조자가 민형사상의 책임을 집니다. - 부정사용이란 회원이 부정적립한 크라운을 통해 생성된 무료쿠폰을 사용하거나, 타회원의 동의없이 타회원의 쿠폰 등을 임의로 사용한 경우를 말합니다. - 부정사용의 사유가 자신의 고의 또는 과실에 기한 것이 아님을 소명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당사는 회원의 소명 내용을 심사하여 회원의 주장이 타당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회원으로 하여금 정상적으로 할리스 멤버십 카드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 ③ 회원이 사망한 경우
- ④ 다른 회원의 할리스 멤버십 카드 홈페이지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⑤ 기타 본 약관에 규정된 회원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 3. 본 조 제1항에 의한 회원탈퇴 또는 제2항에 의한 회원자격상실이 확정되는 시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 ① 회원탈퇴 요청일 또는 회원자격상실 통보일에 회원탈퇴 또는 자격상실이 확정됩니다. 단, 회원 탈퇴 시 탈퇴를 요청한 회원 또는 자격을 상실한 회원은 잔여 크라운 및 소유한 쿠폰에 대한 권리를 포기한다는 의사를 표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② 사망으로 인한 자격상실의 경우에는 회원 사망일에 자격상실이 확정됩니다.
- 4. 본 조 제1항에 의한 회원탈퇴 시 잔여 크라운 및 모든 혜택은 자동으로 소멸되며, 소멸 시점은 본 조 제 3항에서 정한 회원탈퇴 시점 및 회원 자격 상실 시점에 따릅니다.
제 3장 할리스 멤버십 카드
- 제7조 (회원가입 및 할리스멤버십 카드 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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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은 당사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정해진 약관과 ‘개인정보의 수집, 제공 및 활용에 관한 동의’ 기타 동의가 필요한 사항에 동의함으로써 회원 가입을 신청합니다. 단, 만 14세 미만의 경우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 2. 카드발급은 할리스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시 자동 발급 됩니다.
- 3. 회원은 회원자격을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 4. 본 조 제 1항에 따른 가입신청에 있어 ‘당사’는 ‘회원’의 종류에 따라 인증전문기관을 통한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으며, 본 조 제1항 및 제2항에 따라 가입된 회원 중 개인정보를 잘못 기입했거나 이름 등이 법적 절차에 의해 변경되었을 경우 증빙자료 제출/심사 후 명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5. 카드의 분실/파손/사용정지 등의 상태 변경은 회원 자격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제8조 (할리스멤버십 카드의 이용 및 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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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회원”은 “매장”에서 제품 및 상품을 구매하고, “할리스 멤버십 카드”를 제시할 경우 (할리스 멤버십 운영정책에 따라 회원 앞으로 등록된 휴대전화번호가 “할리스 멤버십 카드”를 대신할 수 있습니다.) 영수증 1개당 결제 금액이 4,000원 이상 10,000원 미만일 경우 1개의 크라운 적립, 1만원 부터 5,000원 단위로 크라운 1개가 적립됩니다. (V.A.T포함) 단, 당사의 프로모션에 따라 크라운 적립이 제외되는 제품 및 상품이 있을 수 있습니다.
- 2. 멤버십 회원 등록을 완료하였거나, “멤버십 서비스”를 1회라도 이용한 “간편가입회원”은 본 약관의 모든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3. “회원”은 카드를 타인에게 양도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으며 선량한 관리자로서의 주의를 다하여 카드를 이용, 관리하여야 합니다.
- 4. “회원”은 카드를 분실하였을 경우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카드 사용 중단 처리 후, 매장 방문 또는 온라인을 통해 재발급 할 수 있으며, 그렇지 않아 발생되는 손실에 대한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있습니다.
- 5. 당사가 정한 회원의 필수정보 (이름, 생년월일, 연락처, 이메일 등)가 누락되어 있을 경우 멤버십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6. 적립된 크라운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1년이며, 이 기간 내에 사용하지 않은 크라운은 1년 초과일에 자동 소멸됩니다. 단, 회원의 자격은 계속 유지됩니다.
- 7. 프로모션 및 행사 운영 방침에 따라 크라운 적립은 기타 할인 및 쿠폰과 중복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8. 적립된 크라운의 개수에 따라 등급이 나뉘며, 등급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드립니다. 각 등급의 혜택은 당사의 마케팅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멤버십 리플렛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제9 조 (적립포인트 및 크라운의 관리 및 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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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멤버십 이용에 따른 적립크라운은 카드발급 후 최초 적립하는 시점부터 누적되어 적용됩니다.
- 2. 적립된 크라운은 회원에게 귀속된 권리이므로, 당사는 이를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 3. “크라운” 적립에 오류가 있을 경우 “회원”은 오류 발생 시점에서 30일 이내에 “당사”에 정정신청을 하여야 하며, “당사”는 “회원”의 정정요청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조정을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은 이를 증명할 수 있는 구매 영수증이나 기타 자료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 4. 적립된 크라운의 조회는 당사의 인터넷 홈페이지, 모바일앱 또는 각 매장에서 설치된 POS 단말기를 통해 가능합니다.
- 제 10 조(카드의 분실 및 재발급)
- 1. 회원이 카드를 분실, 파•훼손하였을 경우 할리스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에 로그인 후 멤버십카드 재발급을 통해 가능합니다. 재발급 시 기존 카드는 정지되며, 기존 카드에 적립되어 있던 크라운은 신규 카드로 이관됩니다.
- 제 11조(회원탈퇴 및 자격정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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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할리스 멤버십 카드의 서비스를 중단하고자 할 때는 당사는 중단시점 최소 3개월 이전에 제 6조에 의거하여 회원에게 통보합니다.
- 2. 할리스 멤버십 카드 서비스의 종료기준일은 회원에게 송부된 게시물에 명시된 일자로 합니다.
제4장 스마트오더 서비스
- 제12조 (스마트오더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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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회원은 모바일앱을 통해 제공되는 스마트오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제공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①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주문 및 결제 서비스
1) 애플리케이션을 통하여 회원과 당사(매장을 포함함) 간에 주문 및 결제 등 상품 매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온라인 거래 서비스를 제공 2) 회원의 위치정보(GPS)를 기반으로 2km 반경 내, 매장별 실시간 주문 가능 수량을 확인하여 온라인으로 주문
- ② 회원 전용 서비스
1) 회원 위치 정보에 따라 매장을 설정하는 서비스
2) 회원이 선호하는 메뉴는 “나만의 메뉴”로 등록
3) 멤버십 혜택에 따라 주문 시 크라운 자동 적립 서비스
- 2. 서비스의 이용
- ① 스마트오더 서비스는 할리스 멤버십 등록 회원에게만 제공됩니다.
- ② 스마트오더 서비스시간 기준은 매장의 영업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스마트오더의 주문 전송과 주문 수령 가능 시간은 매장의 상황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③ 스마트오더로 주문할 수 있는 상품은 제조음료 및 베이커리, MD 등 입니다. 단, 매장 별 취급 메뉴가 일부 상이할 수 있으므로 주문 시 반드시 확인하도록 합니다.
- ④ 당사는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서비스 내 공지사항 등으로 공지합니다.
- 3. 결제 및 주문 취소 등
- ① 스마트오더 서비스 내 상품의 주문 신청에 따른 회원의 결제 의사표시에 대해 당사가 주문 완료를 통해 승낙의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당사와 회원 사이에 해당 상품에 대한 매매계약이 성립합니다.
- ② 당사는 전항의 구매신청에 대해 다음 각 호에 해당될 경우 주문을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스마트오더로 주문이 불가능한 상품이나 매장을 선택한 경우
2) 구매 신청을 승낙하는 것이 당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매장 내 재고 미보유, 운영 상황 등에 따라 상품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4) 기타 회원의 귀책사유로 승인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 ③ 회원은 제 1항 당사의 승낙여부 확인 통지를 받은 경우, 의사표시와 다른 경우에는 승낙 여부 확인 통지를 받은 즉시 주문 건에 대한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때 당사는 가능한 회원의 요청을 수용하기 위해 노력하되, 다만, 결제를 완료한 이후에는 본 조 8항에 준하여 구매변경 및 결제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④ 회원은 본 서비스의 결제에 따른 대금 지급 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지급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당사는 회원에게 지급방법에 대하여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하지 않습니다. 단 당사의 사정에 따라 지급방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신용카드 등 신용카드와 동일한 결제 수단
2) 할리스카드
3) 할리스콘 등 모바일쿠폰
4) 쿠폰함에 등록된 쿠폰
- ⑤ 회원은 스마트오더를 통해 상품 등의 구매 시, 전 항의 결제 수단을 사용함에 있어 반드시 본인 명의의 결제 수단을 사용하여야 하며, 타인의 결제 수단을 임의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당사, 결제 수단의 적법한 소유자, 결제 관련 제 3자의 손실과 손해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⑥ 당사는 상품 등의 결제의 취소 및 환불과 관련하여 전자상거래법 등 관계 법령을 준수합니다.
- ⑦ 회원이 상품 등을 수령 후, 이물질 등 명백한 제조 과정 상의 하자가 확인되는 경우, 회원은 매장에 환불 요청을 할 수 있으며, 환불 요청 시 매장은 즉시 하자에 대한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 ⑧ 스마트오더 주문 서비스 이용 시, 회원의 귀책 사유로 인한 주문 결제 건에 대한 변경 또는 취소는 결제 및 주문 전송 이후 일체 불가합니다.
- ⑨ 회원이 스마트오더를 통해 주문한 상품 수령이 가능해진 경우, 해당 매장에서 회원에게 PUSH 알림을 통해 제조완료 및 픽업 요청을 전달합니다. 매장의 제조완료 및 픽업 요청에도 불구하고 수령 대기시간(20분)을 초과하여 상품을 수령하지 않을 시, 회원은 결제하였다는 이유로 제조 상품의 경우 제조를 다시 요청할 수 없으며, 회원의 결제취소가 받아들여지지 아니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당사는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부당하지 않습니다
제 5장 기타
- 제13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 1. 당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당사에 귀속합니다.
2. 회원은 당사 홈페이지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당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 제14조(약관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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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본 약관은 수시로 개정될 수 있으며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 당사는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이하 "효력 발생일"이라고 합니다)로부터 7일 이전에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등을 아래에 규정된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하여 드립니다. (다만, 법령의 개정이나 제도의 개선, 감독기관의 권고 등으로 인하여 긴급히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고 회원에게 불리한 내용의 개정인 경우에는 최소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고지합니다.)
- ① SMS
- ② 할리스 홈페이지(www.hollys.co.kr) 내 게시
- ③ 할리스 모바일 홈페이지(m.hollys.co.kr) 내 게시
- 2. 당사가 SMS고지의 방법으로 본 약관이 개정된 사실 및 개정된 내용을 회원에게 고지하는 경우에는 회원이 당사에 기제공한 가장 최근에 제공된 휴대폰전화번호로 고지하며, 회원가입시 SMS 수신 동의에 체크한 회원에 한해 발송됩니다.
- 3. 본 조의 규정에 의하여 개정된 약관(이하 "개정약관")은 원칙적으로 그 효력 발생일로부터 장래를 향하여 유효합니다.
- 4. 본 약관의 개정과 관련하여 이의가 있는 회원은 당사에게 통보함으로써 회원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단, 이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본 조 제1항 내지 제2항에 정해진 바에 따른 당사의 고지가 있은 후 30일 이내에 회원탈퇴를 하지 않은 회원은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 5. 본 조의 통지방법 및 통지의 효력은 본 약관의 각 조항에서 규정하는 개별적인 또는 전체적인 통지의 경우에 이를 준용합니다
- 제15조(분쟁조정 및 관할 법원)
- 본 약관에 따른 분쟁의 조정은 일반 상관례에 따라 회원과 당사가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합의가 안될 경우에는 본 약관과 관련한 제반 분쟁 및 소송은 서울중앙지방법원 또는 회원의 주소지 관할법원을 제1심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 [부칙]
- 본 약관은 2024년 9월 5일부터 효력이 발생되며, 기존 약관에 동의한 고객은 제 14조에 따른 고지를 받은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반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은 경우 본 약관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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