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LYS COFFEE

  • 멤버십 로그인
  • 멤버십 가입
  • 고객센터
  • English
  • Franchise
  • business
  • 메뉴 메뉴
  • 할리스 몰 할리스 몰
  • 멤버십 멤버십
  • 이벤트 및 공지 이벤트 및 공지
  • 매장 매장
  • 할리스 소개 할리스 소개
Home > Customer > 멤버십 FAQ

FAQ

[APP] 할리스 어플리케이션이 있나요?
할리스 모바일앱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모바일 멤버십카드 및 할리스카드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APP] 할리스앱은 어디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나요?
안드로이드 사용자의 경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iOS 사용자의 경우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할리스’를 검색하여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합니다. 
[APP] 모든 기기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나요?
할리스 모바일앱은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을 지원하는 기기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등록] 멤버십 카드 등록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매장에서 수령한 플라스틱(or 스티커형 바코드) 카드: 할리스 모바일앱 또는 홈페이지(www.hollys.co.kr)에서 멤버십 가입 후, MY HOLLYS 메뉴에서 매장에서 발급받은 멤버십 카드를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멤버십 카드: 할리스 모바일앱 또는 홈페이지(www.hollys.co.kr)에서 멤버십 가입을 하시면 자동으로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멤버십카드는 발급과 동시에 자동 등록됩니다.)
[사용] 개명한 이름으로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나요?

개명으로 인해 이름이 변경되었다면,

아래 경로에서 본인 명의의 휴대폰 인증 절차를 통해 개명된 이름으로 직접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

  · 오른쪽 상단의 [≡] 클릭 > 마이 할리스 > 나의 정보관리 > 비밀번호 입력 후 확인 클릭 > 휴대폰 번호 하단의 수정 클릭 > 본인 명의 휴대폰 번호로 인증하기 > 본인인증 완료 후 최하단의 등록 클릭

 

 

 [홈페이지]

  ·  MY HOLLYS > 회원정보 관리 > 비밀번호 입력 후 확인 클릭 > 휴대폰번호 하단의 수정 클릭 > 본인 명의 휴대폰 번호로 인증하기 > 본인인증 완료 후 최하단의 수정 클릭

 

 

 

 

유의사항

개명(법원의 허가를 얻어 새로운 이름으로 변경) 한 경우에만 이름 변경이 가능합니다.

신용평가기관에 개명된 이름이 먼저 등록되어 있어야 하고, 개명된 이름으로 가입된 휴대폰으로 본인확인 필요합니다.

본인 인증은 반드시 회원님 명의로 된 휴대폰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타인의 개인 정보를 도용하여 가입할 경우 향후 적발 시 서비스 이용 제한 및 법적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용] 구매한 할리스카드를 취소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매 또는 충전 이후 할리스카드의 사용 내역이 없을 경우 취소가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구매/충전]

  · 구매/충전일로부터 최대 7일 이내 영수증과 취소할 할리스카드를 지참하여 매장으로 방문 시 취소 가능

 

 

 [온라인 구매/충전]

  · 구매/충전일로부터 최대 7일 이내 공식 홈페이지 또는 App 'HOLLYS Mall > 구매내역'에서 취소 가능 

[사용] 기존에 발급받았던 멤버십 카드가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존에 가지고 계신 모바일앱 바코드 및 플라스틱(or 바코드형 스티커) 카드는 기존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기존과 동일하게 카드에 적립하신 후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카드 등록까지 완료해 주셔야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용] 매장에서 발급받은 플라스틱(or 바코드형 스티커) 카드를 모바일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매장에서 구매하신 실물 할리스카드를 공식 홈페이지 또는 App에 등록한 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

 · 'MY HOLLYS > MY 할리스카드 > 할리스카드 등록' 에서 카드번호 16자리와 PIN번호 6자리 입력

 

 

 [홈페이지]

  · 할리스 App '마이 할리스 > 나의 할리스카드 > 카드등록'에서 카드번호 16자리와 PIN번호 6자리 입력

(*실물 카드 분실/도난 발생시 이후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는 당사는 책임지지 아니하므로 잘 보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용] 모바일 상품권을 등록(전환) 해서 사용할 수 있나요?

카카오톡 또는 기타 오픈마켓에서 구매 및 선물 받으신 상품권을 할리스카드로 전환 충전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모바일 상품권 중 기프트팝(giftpop) 모바일 금액권에 한하여 전환 충전이 가능합니다.

 

기프트팝(giftpop) 모바일 금액권 등록이 필요하신 경우, 아래 경로에서 직접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

  · 할리스 APP > 오른쪽 상단의 [≡] 클릭 마이 할리스 > 나의 할리스카드 > 카드 등록 클릭 > 외부채널 상품권 등록 > 상품권번호 입력(12자리)

 

 

 

 

유의사항

최초 등록 후 취소는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고려 후 충전 바랍니다.

전환 충전은 잔액을 기준으로 신규카드로 충전 발행됩니다.

전환 충전 후 할리스카드 이용약관에 따라 이용 가능합니다. 

[사용] 삭제한 할리스카드를 다시 등록할 수 없나요?

할리스카드를 등록 후 삭제한 경우, 재등록이 불가합니다.

[사용] 새로운 카드를 등록하면 기존 카드는 어떻게 되나요 ?
새로운 카드 등록시, 기존 카드가 갖고 있던 혜택 및 적립 내용은 저장(이관)되지만 기존 카드는 더 이상 사용이 불가합니다.
[사용] 할리스카드는 어떻게 구매(선물) 할 수 있나요?

모바일 카드형 할리스카드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App 'HOLLYS Mall > 할리스카드' 에서 구매(선물) 가능하며,

가까운 할리스 매장에서 종이 카드형 실물 할리스카드 구매가 가능합니다.

 

(, 실물 할리스카드의 경우 매장별 소진율에 따라 재고 수량이 상이할 수 있으며, 일부 특수 매장은 구매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사용] 할리스카드 잔액은 어떻게 환불받을 수 있나요?

최종 충전 시점의 잔액 기준 60% 이상 사용한 경우, 나머지 금액에 대하여 환불 신청 가능합니다.

(, 최종 충전 시점 잔액이 1 만원 이하인 경우 80% 이상 사용 시 환불 신청 가능)

 

 

  · 1 만원 미만 환불 신청 : 가까운 할리스 매장에 방문하여 할리스카드 반납 후 즉시 환급 가능 (, 일부 특수 매장의 경우 환불 불가)

 

 

  · 1 만원 이상 환불 신청 : 홈페이지 'HOLLYS Mall > 할리스카드' 또는 할리스App '마이 할리스 > 나의 할리스카드 > 사용내역 조회'에서  환급 신청 가능 

[사용] 할리스카드 자동충전 기능을 설정했는데, 충전이 되지 않았어요.

할리스카드 자동충전은 할리스카드를 사용하는 시점에 자동충전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할리스카드 사용 시점의 잔액이 자동충전 설정 기준 잔액보다 낮은 경우에 자동충전이 진행됩니다.

다만 잔액이 0원인 경우 자동충전이 진행되지 않으며, 재충전 후 이용 가능합니다. 

[사용] 휴대폰 번호가 변경된 경우 어떻게 수정하면 되나요?

휴대폰 번호 변경으로 수정이 필요하신 경우,

아래 경로에서 본인 명의의 휴대폰 인증 절차를 통해 직접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

  · 오른쪽 상단의 [≡] 클릭 마이 할리스 > 나의 정보관리 > 비밀번호 입력 후 확인 클릭 > 휴대폰 번호 하단의 수정 클릭 > 본인 명의 휴대폰 번호로 인증하기 > 본인인증 완료 후 최하단의 등록 클릭

 

 

 [홈페이지]

  · MY HOLLYS > 회원정보 관리 > 비밀번호 입력 후 확인 클릭 > 휴대폰번호 하단의 수정 클릭 > 본인 명의 휴대폰 번호로 인증하기 > 본인인증 완료 후 최하단의 수정 클릭

 

 

 

유의사항

본인 인증은 반드시 회원님 명의로 된 휴대폰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타인의 개인 정보를 도용하여 가입할 경우 향후 적발 시 서비스 이용 제한 및 법적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용] 회원정보 변경은 어디에서 하나요?

회원정보 변경은 홈페이지 'MY HOLLYS > 회원정보 관리' 또는 할리스 App '마이 할리스 > 나의 정보관리'에서 가능합니다.

 · 변경 가능 정보 : 이름, 휴대폰 번호, 비밀번호, 이메일, 주소, 생년월일, 현금영수증 발급 정보

 · 변경 불가 정보 : 아이디 

[혜택] RED(레드) 등급은 어떻게 진입할 수 있나요?
SILVER(실버) 등급에서 1년 안에 크라운 12개를 적립하시면 즉시 GOLD(골드) 등급으로 승급되며,

GOLD(골드) 등급 유지 기간 중에 1년 안에 크라운 48개 적립 달성 시 즉시 RED(레드) 등급으로 승급됩니다.

승급일로부터 1년간 등급이 유지됩니다.
[혜택] 매장에서도 멤버십 가입을 할 수 있나요?
매장에서도 휴대전화번호 입력을 통해 간편 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크라운 적립만 가능하며 혜택은 받으실 수 없습니다. (최대 5회 까지만 적립 되며, 홈페이지 멤버십 가입을 하셔야 계속해서 크라운 적립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간편가입을 통해 적립된 크라운 내역은 모바일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간편 가입 시 등록한 휴대전화번호 인증을 통해 자동 합산 됩니다. (간편 가입 시 본인 명의의 휴대전화번호로 입력 바랍니다)
[혜택] 멤버십 등급별 어떤 혜택이 있나요?

[SILVER(실버)]

  · 크라운 12개 적립 시 아메리카노 (R) 무료 쿠폰

  · 3만원 이상 자동충전 설정 후 발생 시 마다 아메리카노 1+1 쿠폰 즉시 발행 (11회 한정)

  · 멤버십에 현금영수증 정보 등록 후 할리스카드 이용 시 자동 소득공제

 

 [GOLD(골드)]

  · SILVER(실버) 등급 혜택 모두 포함

  · 크라운 12개 적립 시 아메리카노 (R) 무료 쿠폰

  · 커피음료 무료 사이즈업 또는 샷 / 시럽 무료 추가 중 1 (111잔 한정)

 

 [RED(레드)] (CROWN 48개 적립 시)

  · GOLD(골드) 등급 혜택 모두 포함

  · 크라운 12개 적립 시 제조 음료 (R) 무료 쿠폰

  · 생일 축하 미니 케이크 무료 쿠폰 증정

 

 [DIAMOND(다이아몬드)]

  · RED(레드) 혜택 모두 포함

  · 홀케이크 무료 쿠폰 증정 (겨울 시즌 출시 기간 개별 알림)

  · 플래너 무료 쿠폰 증정 (출시 여부 및 일정에 따라 개별 알림)

  · 시즌 스페셜 혜택 제공 (이벤트 일정에 따라 개별 알림) 

[혜택] 멤버십 회원 등급은 어떻게 구분 되나요?
“크라운” 적립 개수에 따라 멤버십 등급이 적용됩니다.

조건 충족 시 해당 등급으로 즉시 승급 처리되며, 승급일 포함하여 1년간 등급이 유지됩니다.

 

 [등급 적용 기준]

  · SILVER(실버) : 멤버십 회원 가입 시

  · GOLD(골드) : 1년 안에 크라운 12개 적립 시

  · RED(레드) : 1년 안에 크라운 48개 적립 시

  · DIAMOND(다이아몬드) : 전년도 11~ 1231일 구매 금액 기준 상위 1%
[혜택] 멤버십 회원 등급은 어떠한 기준으로 적용 되나요?
“크라운” 적립 개수에 따라 등급이 적용 됩니다. 조건 충족 시 해당 등급으로 승급 처리되며, 승급일 포함하여 1년간 등급이 유지됩니다. <등급 기준> SILVER(실버) : 회원 가입 시 / GOLD(골드) : 크라운 12개 적립 시 / RED(레드) : 크라운 48개 적립 시
[혜택] 멤버십 등급을 어떻게 유지할 수 있나요?
유지 기간 만료일 기준 1년 안에 적립한 “크라운” 개수에 따라 해당하는 등급으로 유지/조정됩니다.
[혜택] 멤버십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꼭 멤버십 카드를 등록해야 하나요 ?
멤버십 카드 발급이 이루어져야만 크라운 적립 및 프로모션 참여 등 등급별 멤버십 혜택을 정상적으로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혜택] 멤버십 포인트 유효기간이 있나요?
보유하고 계신 기존 멤버십 포인트는 2019년 2월 28일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혜택] 멤버십을 모든 매장에서 적립/사용할 수 있나요?
할리스 전국 매장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일부 매장 제외)
[혜택] 멤버십 등급 혜택(사이즈업/샷추가/시럽추가)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골드 등급 이상부터 커피 메뉴에 한하여 11잔에 대하여 사이즈업 or 샷 추가 or 시럽 추가 중 1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 커피 주문 시 매장 근무자에게 멤버십 카드를 제시해 주시거나 키오스크 또는 할리스APP 딜리버리/스마트오더로 주문하시는 경우라면, 메뉴 선택 후 혜택 적용이 가능합니다.
[혜택] 생일 쿠폰은 언제 발행되나요?

생일 쿠폰은 레드, 다이아몬드 등급 고객 대상으로 발행됩니다.

멤버십 회원 정보 내 생일을 기준으로 10일 전 발행되며, 발행일 포함 31일간 유효합니다. (유효기간 연장 불가) 

[혜택] 자동충전 시 아메리카노(R) 1+1 쿠폰을 받을 수 있나요?

할리스카드 3만원 이상 자동충전 설정 후 발생 시마다 아메리카노(R) 1+1 쿠폰이 즉시 발행됩니다. (, 11회 한정)?

[혜택] 추후 적립 방법은 무엇인가요?

결제일 포함 7일 이내 영수증과 결제 수단을 지참한 후 매장에 방문하시면 결제 취소 후 재결제 시 적립 가능합니다.

[혜택] 크라운 12개 적립 시, 발행되는 아메리카노(R) FREE 쿠폰 메뉴 변경이 가능한가요?

아메리카노(R) FREE 쿠폰은 메뉴 변경이 불가합니다. (, 별도의 Extra 추가는 가능합니다.)

[혜택] CROWN(크라운) 적립 기준은 무엇인가요?

영수증 1개당 결제 금액에 따라 멤버십 크라운(CROWN)이 적립됩니다.

4천원 이상부터 1만원 미만의 경우 크라운 1개가 적립되며, 1만원 이상부터 5천원 단위로 크라운 1개씩 추가 적립되고 있습니다.

 

 

 

 ※ 영수증 당 결제금액에 따른 크라운 적립 예시

  결제금액 0~3,999원 → 크라운 적립 無

  결제금액 4,000~9,999원 → 크라운 1개 적립

  결제금액 10,000~14,999원 → 크라운 2개 적립

  결제금액 15,000~19,999원 → 크라운 3개 적립

  결제금액 20,000~24,999원 → 크라운 4개 적립

                          · 

                          ·  

              적립 가능 크라운 수 ∞
[혜택] CROWN(크라운)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CROWN(크라운)적립일로 부터 1년간 유효하며, 적립 건별 유효기간 만료 시 자동 소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