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LYS COFFEE

  • 멤버십 로그인
  • 멤버십 가입
  • 고객센터
  • English
  • chinnise
  • Franchise
  • Academy
  • business
  • 메뉴 메뉴
  • 할리스 몰 할리스 몰
  • 멤버십 멤버십
  • 이벤트 및 공지 이벤트 및 공지
  • 매장 매장
  • 할리스 소개 할리스 소개
  • 멤버십 FAQ
  • 고객문의
  • Survey-개인정보동의
  • Membership
  • 할리스커피 멤버십 ‘CROWN’으로 다양한 혜택을 즐겨보세요
Home > Customer > 멤버십 FAQ

FAQ

[등록] 멤버십 카드 등록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매장에서 수령한 플라스틱(or 스티커형 바코드) 카드: 할리스커피 모바일앱 또는 홈페이지(www.hollys.co.kr)에서 멤버십 가입 후, MY HOLLYS 메뉴에서 매장에서 발급받은 멤버십 카드를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멤버십 카드: 할리스커피 모바일앱 또는 홈페이지(www.hollys.co.kr)에서 멤버십 가입을 하시면 자동으로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멤버십카드는 발급과 동시에 자동 등록됩니다.)
[혜택] 매장에서도 멤버십 가입을 할 수 있나요?
매장에서도 휴대전화번호  입력을 통해 간편 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크라운 적립만 가능하며 혜택은 받으실 수 없습니다. (최대 5회 까지만 적립 되며, 홈페이지 멤버십 가입을 하셔야 계속해서 크라운 적립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간편가입을 통해 적립된 크라운 내역은 모바일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간편 가입 시 등록한 휴대전화번호 인증을 통해 자동 합산 됩니다. (간편 가입 시 본인 명의의 휴대전화번호로 입력 바랍니다)
[사용] 홈페이지 주소는 무엇인가요?
PC 접속 시 : http://www.hollys.co.kr 
모바일 접속 시 : http://m.hollys.co.kr
[혜택] 멤버십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꼭 멤버십 카드를 등록해야 하나요 ?
멤버십 카드 발급이 이루어져야만 크라운 적립 및 프로모션 참여 등 등급별 멤버십 혜택을 정상적으로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혜택] 멤버십 포인트 유효기간이 있나요?
보유하고 계신 기존 멤버십 포인트는 2019년 2월 28일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혜택] 멤버십을 모든 매장에서 적립/사용할 수 있나요?
할리스커피 전국 매장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일부 매장 제외)
[혜택] 멤버십 추가 혜택(사이즈업/샷추가/시럽추가)은 몇 잔까지 가능한가요?
멤버십 추가 혜택(사이즈업/샷추가/시럽추가)의 경우 GOLD, RED 등급 멤버십 회원에 한해 1일 1회 1잔에 적용됩니다. (단, 커피 음료군에 한해 적용)
[사용] 이전 멤버십 포인트의 사용내역을 확인 할 수 있나요?
MY 멤버십 > 이전 POINT 이용내역에서 적립 히스토리 및 소멸예정 포인트에 대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 새로운 카드를 등록하면 기존 카드는 어떻게 되나요 ?
새로운 카드 등록시, 기존 카드가 갖고 있던 혜택 및 적립 내용은 저장(이관)되지만 기존 카드는 더 이상 사용이 불가합니다.
[사용] 매장에서 발급받은 플라스틱(or 바코드형 스티커) 카드를 모바일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할리스커피 모바일앱을 다운로드 하시어 로그인 후 매장에서 발급받은 멤버십 카드를 등록하시면, 동일한 카드 번호와 바코드가 생성되어 플라스틱(or 바코드형 스티커) 카드 없이도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실물 카드 분실/도난 발생시 이후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는 당사는 책임지지 아니하므로 잘 보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APP] 할리스커피 어플리케이션이 있나요?
할리스커피 모바일앱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모바일 멤버십카드 및 기프트카드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APP] 할리스커피앱은 어디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나요?
안드로이드 사용자의 경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iOS 사용자의 경우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할리스’ 또는 ‘할리스커피’를 검색하시어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합니다. 
[APP] 모든 기기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나요?
할리스커피 모바일앱은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을 지원하는 기기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혜택] CROWN(크라운) 적립 기준은 무엇인가요?
방문에 감사 드리는 의미로 1개의 영수증 당 1개의 “크라운”을 적립해 드립니다. (단, 3천원 이하의 매출은 적립 제외)
[혜택] CROWN(크라운)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CROWN(크라운)은 적립일로 부터 1년간 유효하며 이후 일자별로 자동 소멸되고 있습니다.
[혜택] 멤버십 회원 등급은 어떻게 구분 되나요?
SILVER(실버) / GOLD(골드) / RED(레드) 의 3개 등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MEMBERSHIP > 멤버십 혜택안내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혜택] 멤버십 회원 등급은 어떠한 기준으로 적용 되나요?
“크라운” 적립 개수에 따라 등급이 적용 됩니다. 조건 충족 시 해당 등급으로 승급 처리되며, 승급일 포함하여 1년간 등급이 유지됩니다. <등급 기준> SILVER(실버) : 회원 가입 시 / GOLD(골드) : 크라운 12개 적립 시 / RED(레드) : 크라운 48개 적립 시
[혜택] 멤버십 회원 등급 유지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승급일로부터 1년간 유효합니다. 단, 유지기간 만료일에 보유한 “크라운” 개수에 따라 해당하는 등급으로 유지/조정됩니다.
[혜택] 기존에 쌓았던 멤버십 포인트는 사용 가능 한가요?
“CROWN(크라운)” 적립제로 변경되면서 2018년 2월 28일부로 포인트 적립이 종료 되었습니다. 보유하고 계신 잔여 포인트는 유효기간 만료 전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혜택] 이전 멤버십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이전 멤버십 포인트의 경우 적립일로 부터 1년 유효합니다.
가용 포인트는 10포인트 단위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으며, 할리스커피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 내 할리스몰에서 기프트카드 및 할리스콘 구매 등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혜택] RED(레드) 등급은 어떻게 진입할 수 있나요?
SILVER(실버) 등급에서 첫번째 적립일로부터 1년 내에 48개의 “크라운”을 적립해야 합니다.
[사용] 기존에 발급받았던 멤버십 카드가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존에 가지고 계신 모바일앱 바코드 및 플라스틱(or 바코드형 스티커) 카드는 기존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기존과 동일하게 카드에 적립하신 후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카드 등록까지 완료해 주셔야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